김녕아

Young Ah Kim

크로스포인트 뉴욕
Crosspoint New York, Inc.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대표
creative director, president
김녕아는 크로스포인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다. 2000년 홍익대학교 시각디자인과를 졸업한 뒤 크로스포인트에서 1999년부터 2006년까지 일했다. 2007년부터 크로스포인트 뉴욕 지사의 대표로 일하고 있다.
닥터자르트 Dr.Jart+
2011–14 2011–14
패키지 package
의뢰인: 해브앤비 Client: Have & Be
협업자: 정자연(그래픽 디자인), 고영민(디자인 총괄) Collaborators: Jayeon Chung (graphic design), Young Min Ko (design management)

닥터자르트는 ‘닥터’(이성)와 ‘아트’(감성)를 잇는 독창적인 피부 연구 문화를 표방하는 코스메슈티컬(Cosmeceutical) 브랜드다. ‘세라마이딘/포어매딕’ 세트는 닥터자르트의 2세대 패키지 시리즈다. 브랜드의 도약기에 개발된 제품군으로 상대적 약점이었던 감성적 커뮤니케이션을 시도하면서 패키지를 활용했다. 북 오브 K 뷰티 시리즈 패키지는 2014–15년에 생산한 제품군이다. 현재 미국 화장품 시장의 가장 강력하고 지속력 있는 트렌드 ‘K-뷰티’를 만들고 이끌어 낸 닥터자르트의 미국 브랜딩 프로젝트의 일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