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형원

Hyungwon Cho

스튜디오 FNT
Studio FNT
UI 디자이너
UI designer
조형원은 2013년부터 2016년까지 스튜디오 FNT에서 그래픽 디자이너로, 2016년부터 약 일 년간 프럼인사이트에서 브랜딩 디자이너로, 2017년부터는 다시 스튜디오 FNT에 합류해 그래픽 디자이너로 일하고 있다.
현대백화점 The Hyundai Department Store
2015 2015
브랜드 아이덴티티 brand identity
의뢰인: 현대백화점 Client: The Hyundai Department Store
협업자: 장영신, 박이랑, 김수은, 유혜영, 윤혜영, 장영제, 최환욱(현대백화점 디자인팀), 이재민, 이건정(스튜디오 FNT), 베이스 디자인 뉴욕 Collaborators: Youngshin Jang, Eerang Park, Sooeun Kim, Hyeyoung Yoo, Hae Yoon, Youngjae Jang, Hwanuk Choe (The Hyundai), Jaemin Lee, Gunjung Lee (Studio FNT), Base Design NY

현대백화점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리뉴얼 프로젝트는 그래픽 모티브를 포함한 디자인 시스템 개발과 광범위한 애플리케이션 디자인을 포함한다. 두 개의 H가 유기적으로 엮인 형태의 그래픽 모티브는 전통과 현대, 백화점과 고객 등을 상징하며, 브랜드 ‘현대’(The Hyundai)의 지향을 함축하는 아이덴티파이어인 동시에 백화점 내 무수한 브랜드와 제품 정보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컨테이너로 기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