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선

Heesun Kim

스튜디오 FNT
Studio FNT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creative director
김희선은 한국과학기술원(KAIST)에서 제품 디자인을 공부했다. 2010년 스튜디오 FNT 파트너로 합류해 크리에이티브 디렉션을 맡고 있다. 현대백화점 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 까르띠에 현대미술재단 소장품 기획전 디자인, JTBC 채널 아이덴티티 및 패키지 디자인을 포함해 기업 브랜딩, 프로모션, 전시 등 다양한 부문의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현대백화점 The Hyundai Department Store
2015 2015
브랜드 아이덴티티 brand identity
의뢰인: 현대백화점 Client: The Hyundai Department Store
협업자: 장영신, 박이랑, 김수은, 유혜영, 윤혜영, 장영제, 최환욱(현대백화점 디자인팀), 이재민, 이건정(스튜디오 FNT), 베이스 디자인 뉴욕 Collaborators: Youngshin Jang, Eerang Park, Sooeun Kim, Hyeyoung Yoo, Hae Yoon, Youngjae Jang, Hwanuk Choe (The Hyundai), Jaemin Lee, Gunjung Lee (Studio FNT), Base Design NY

현대백화점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리뉴얼 프로젝트는 그래픽 모티브를 포함한 디자인 시스템 개발과 광범위한 애플리케이션 디자인을 포함한다. 두 개의 H가 유기적으로 엮인 형태의 그래픽 모티브는 전통과 현대, 백화점과 고객 등을 상징하며, 브랜드 ‘현대’(The Hyundai)의 지향을 함축하는 아이덴티파이어인 동시에 백화점 내 무수한 브랜드와 제품 정보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컨테이너로 기능한다.